무인 24시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NBM,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밀키트' 부문 대상 수상
Date.
2021-12-30 14:42
24시 무인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NBM이 지난 14일,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밀키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지난 2020년부터 지속된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최근 변종 바이러스인 오미크론의 확산 등으로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며, 밀키트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NBM은 주방에서 식자재 구매, 손질 및 포장을 거쳐 홀에 진열해야하는 기존 시스템에서 벗어나 24시간 완전 무인 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였다. 아울러 '팔도 맛집 프로젝트'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100여 가지 다양한 메뉴군을 확보해 타 밀키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전국 맛집과 MOU를 맺고 매달 신메뉴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NBM 관계자는 "NBM은 전국 팔도의 음식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는 밀키트 브랜드이자 친근한 동네 음식점이 되고자 한다. 현재 NBM이 가장 중요하게 두고 있는 것은 가맹점을 늘리는 것보다, 점주님들과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 그렇기 위해 이번 수상을 계기로, 빠르게 변화하는 일상 속에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 NBM의 발전을 함께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