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밀키트 전문점 NBM, 2호점 삼산점 영업 개시

무인 24시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NBM이 2호점 삼산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1호점 인하대역점을 오픈 후, 바로 2호점을 오픈.
NBM 무인밀키트 업체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지속적인 가맹문의가 오고 있다.
삼산점은 NBM만의 자체 무인 점포 운영 시스템과 “전국 맛집 메뉴”를 접목한 80여 개의 제품군을 구성해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 조치에 따라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NBM 관계자에 따르면 “1호점인 인하대역점과 이번 오픈하는 삼산점의 상품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정확하고 고객 만족도가 높은 메뉴 개발에 적극 힘쓸 것”이라 밝히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다질 것이라 말했다.
또한 “이번 2호점 역시 지난 1호점과 마찬가지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1호점 오픈 당시 정식 오픈 이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며 구매를 희망하던 고객들이 많았고, NBM 밀키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2호점 역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선착순 50명에게 부뚜막족발 무료 증정, 선착순 100명 구매 고객에게
막창볶음밥을 증정하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며 이번 2호점 오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당부했다.
NBM은 이미 계약이 완료된 12호점까지 가맹점 추가 오픈이 빠른 시일 내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NBM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NBM 밀키트 홈페이지(nbmealkit.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